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광주 봉선동 최고김밥을 먹어본 시식기 본문

먹는탐방

광주 봉선동 최고김밥을 먹어본 시식기

복이꿀이 2016. 6. 13. 10:30

먹은지는 좀 됬지만, 기억을 되살려서 김밥을 발(?)에 한번 말아봅시다. 같이 먹은 가족1인의 말로는 나름 봉선동에서 잘팔린다는 최고김밥입니다. 먼지도 모르고 지나가다 그냥 시키는데로 4메뉴를 질렀습니다. 아빠김밥, 엄마김밥, 아들김밥, 딸김밥 이렇게요.  

 

 

김밥메뉴 작명 센스가 상당한듯 합니다. 가족구성원에 맞게 안지를수 없게... 강제로 4메뉴...프리미엄김밥 프랜차이즈 홍수 속에 살아남는게 맛은 어느정도 보장이 되는 싶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김밥스타일로 밥보다 내용물이 과하게 많은 식의 김밥입니다. 사실 김밥은 김밥다워야 한다는 생각에 이런 제작법은 선호하지는 않습니다만은 샀으니 한번 먹어봅시다.

 

 

 

아빠김밥은 청양고추가 들러가고, 엄마김밥은 머시기가 들어가고 , 아들김밥은 소시지가, 딸김밥은 깻잎인가 들어가고 각자의 컨셉을 잡고 있습니다. 먹은지 한달도 안지났는데 머시기는 생각이 안나네요. 안타까움... 내용물이 풍푸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면 먹어봄직한 맛들입니다. 특히나 소시지가 들어간 것은 아이들에게 인기예약 입니다.

 

 

저의선호도는 참치김밥인데 못먹어봐서 아쉽네요. 참치가 꿀맛인뎅ㅋㅋ 다음번의 복이와의 나들이에는 김밥 도시락을 들고가야 할것같은 느낌이 들게하네요. 복이 보고있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