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성남시장 이재명 사주 본문

복이의 사주&타로 교실

성남시장 이재명 사주

복이꿀이 2018. 3. 31. 15:56
(구)성남시장인 이재명의 사주를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운겨울에 바위 틈 사이로 자라난 풀이 연상되는 구조입니다. 안희정과 같은 관인상생인데 일간의 힘이 이재명 쪽이 훨씬 강하고 조후면에서도 춥고 습합니다. 따뜻한 태양과 뿌리를 내릴 수 있는 흙이 필요하겠네요.. 그런데 삼주 상으로는 지장간 까지 다 뒤져봐도 화,토가 보이지 않으니... 그래서 태어난 시가 병술(화토)시라고 하는 역술인이 많은 것 같습니다.. 병술시에 태어난거라면 통변이 완벽하게 됨으로 격이 매우 귀해집니다. 하는게 다 잘되고 순탄합니다.

현재 무오 대운이 토와 화의 기운이고 앞으로도 쭈욱 화, 토로 흐르니 현재 지위와 명성은 변하지 않겠네요~ 뜻을 관철시키기에도 무리가 없구요. 잘하면 언젠가 대통령이 될 수도 있겠는데요! 안된다 하더라도 고위직 자리에는 계속 있게 될거에요. 어디까지 올라가느냐가 관건이죠.

올해 무술년이 쌍토에다가 지방선거 열리는 6월이 무오월로 현재 좋은 대운과 같은 운이라 무리없이 당선될 것으로 보이구요^^
올해 대통령 선거를 한다면 대통령 될 가능성이 굉장히 높은데 아쉽기도 합니다. 앞으로 세운이 금, 수로 흐르기 때문에 경쟁자가 나타난다면 지금보다는 지지도가 조금 떨어질 가능성이 있어요.

사주 원국 자체가 사리사욕이 없고 옳다고 생각하는 건 끝까지 밀어부치는 파워가 강하기 때문에(이랬다 저랬다 안해요~)상대진영에서는 후보자리에서 추락시킬만한 네거티브를 하기 힘들 것 같네요. 캐도캐도 안나와..

안희정의 여성관을 봤으니 이재명의 여성관도 봐볼까요? 병술시가 맞다면 술토가 정재이므로 아내 이외의 여성에게는 아예 관심이 없고 아내의 말에 귀기울이고 아낄 줄 알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여성이라는 존재 자체에 별관심이 없으니 생각을 많이 안해봐서 페미니스트와도 거리가 있겠네요.. 잘해야 소극적 페미니스트 정도?!

이재명이 소수자 및 여성인권에 목소리를 더 높여보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