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제주도 여행 팁, 장소와 일정짜기! 본문
이번에는 복이와의 급조된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큰 도움이 되었던 필수품을 소개합니다. 준비할 시간이 촉박했음에도 불구하고 일정을 소화할수 있었던 것은 이 어플의 도움이 컸네요. 여행장소와 일정을 알아보기 급박한 상황이라면, 트립앤바이제주 앱을 추천드립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제주도를 치고 어플을 받아줍니당. 요것이 편한게 회원가입 그런거 필요없습니다. 비회원으로도 장소 북마크도 되고, 관련 쿠폰도 다 나오고 편리합니다. 굿굿!! 장소고를 시간도 없다 싶으면 다른사람이 공개해둔 여행일정을 참조하셔도 좋습니다. 세상이 참 좋아졌구나를 실감하는 순간입니다@@
테마여행에서 비오는날, 바다구경, 직접체험형 등의 개인 취향에 맞추어서 고를수도 있습니다. '이곳이다' 하는 장소가 나오면 북마크를 눌러 눌러 줍니다. 실제가서는 시간오차가 많이 나기 마련이니 대안책으로 가고자 하는 근처에 서브 여행지를 선택해놓으면 좋아요.
요로코롬 월정리해변, 잠녀해녀촌, 함덕서우봉해변, 카페델문도 등등등 끌리는 족족 장소를 추가시켜줍니다. 시간의 제약 때문에 못가는 곳이 생기는게 흠이지만, 무지 편리한 기능이니 북마크를 해줍니다. 여행지를 누르면 쿠폰이 발급가능한 곳이면 바로 발급도 되고, 현장예매시에 바코드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메이즈랜드나 베니스에서 잘써먹었네요. 또한 장소를 클릭하면은 네비연결하기가 뜹니다. 올레아이나비나, 티맵, 유플네비, 카톡네비 등등 원하는 네비연결하면 장소가 바로 네비에 찍히고 길안내가 시작됩니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북마크를 쭈루룩 했던것을 모아보기 하면 짜잔. 제주도 지도에 직관적인 모양으로 표시가 됩니다. 그래서 여기서 다음 가고자 하는 관광지를 눌러서 네비 길안내로 바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여행지를 클릭하면은 간단한 소개와 개방시간, 입장료가격, 문의전화 번호가 한방에 표시가 되니, 제주도여행앱에서 이보다 더좋을수는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