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gs 위대한 닭다리, 야식으로 어때? 본문
오늘은 역시나 gs편의점 탐방기입니다. 신뢰의 이름 위대한 시리즈는 언제나 우리의 뱃속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위대한 시리즈중에 위대한 핫바를 가끔 사먹곤 했는데 이번에는 닭다리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gs위대한 버전 상품은 평균치의 맛과 구성 그리고 가격을 뽑아내줍니다. 물론 이건 뭥미 하는 상품도 가끔씩 나옴.. gs는 프레쉬푸드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신상품도 곧 잘 나오고, 리뉴얼도 심심치 않게 합니다.
복이와 또오해영 마지막회를 시청하면서 먹기위해 티비광고 시간에 후다닥 돌리는중입니다. 전체구성은 닭다리3개, 피클, 견과류, 위생장갑입니다. 차라리 피클대신 찍어먹는 소스를 주었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닭다리 자체로도 소스가 발라져 있어서 그냥 먹어도 되는 맛입니다. 개별도 낱개 포장이 되어 있는데, 이걸 포장채 전제레인지에 넣으면 기름이 아주 많이 나오기 때문에 따로 그릇에 꺼내서 돌려주면 됩니다. 복이가 가르쳐준 노하우~♥
그릇에 담은다음 뜨겁기 때문에 위생장갑을 끼고도 잡기가 힘듬니다. 식혀서 먹거나 아니면 젓가락으로 먹으면 좋습니다. 그릇에 나온 기름을 빼다가 닭다리를 그만 싱크대에 떨어뜨리는 불상사가 있을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물론 제가 떨구어서 그러는거임..무지 뜨거워용.
훈제처럼 되어있어서 술술 입에 들어가는맛이라는. 소스가 발라져 있는데 무슨소스인지는 모르겠네요. 닭다리 크기도 일반닭보다 큰거같네요.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닭다리 상품과 비교하였을때영. 튀김옷입혀서 먹는것보다 이렇게 훈제식으로 먹는것이 더 맛있는거 같네요. 복이와 각자 한 다리씩 먹었어요. 하지만 아직도 같이 들어있는 견과류는 손도 안댔습니다.
'이보게 담당자양반 피클이랑 견과류는 그냥 빼주고 소스를 넣어주시오.'. 위대한 핫바에 이어 이렇게 감동을 준 편의점 음식은 없었는데 위대한 닭다리는 다시사먹을만 함니다. 왠지 맥주에 잘어울리는 안주거리가 될지도요. 술은 안먹어서 모름.
편의점 구성상품 치고는 가격이 좀나가는데 7900인가 8500 인가 그러함니다. 일반 치킨배달점에서 닭다리만 있는 치킨이 대략 메뉴가가 18000정도하니, 적절한 가격과 구성이라고 보여집니다. 물론 gs편의점은 kt, lg통신사 멤버쉽15프로와 팝카드로 달려주셔야 되겠죠잉. 티멤버쉽은 죄송합니다잉. 모바일팝카드는 어플받아서 선불 충전하는식입니다잉. gs를 많이 가면은 충전해서 써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해피머니로 충전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인데 해피머니 10만원권이 가끔 91000 이렇게 풀리니 이걸로 충전시키면 수수료 5프로 차감하고 대략 4프로가로 됩니다잉. 그러면 통신사멤버쉽15프로+팝카드4프로 이렇게하면 대충 20프로 근접하게됩니다. 이렇게 하면 세상에서 제일 싼 마트가 gs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