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okcoin 오케이 거래소 본문

가상화폐

okcoin 오케이 거래소

복이꿀이 2018. 1. 28. 19:28
새로운 거래소가 곧 오픈하네요. 2월달내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 가상화폐 거래소 중에 손꼽히는 곳인데 한국에 상륙하네요. okcoin 오케이 거래소를 알아보겠습니다.

특이한 점은 국내 기업이 지분 투자를 하여 운영한다는 점입니다. NHN이라 하는데 당사 기업에서는 아직 정식발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okcoin 오케이 거래소 사전예약 페이지를 보면 NHN과 협력한다고 하고있습니다. 조만간 정식발표가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NHN은 페이코와 한게임, 벅스 운영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기업입니다. 과거 네이버에서 따로 분리되어진 이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okcoin 거래소는 휴대폰 번호와 네이버로그인으로 사전예약 할수있습니다. 1000명 추첨으로 랜덤으로 오케이거래소에서 사용가능한 코인을 랜덤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가상화페 거래소를 운영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안정성을 무사고 거래로 앞세우는 중입니다. 서버가 터져서 급락 급등이 잦은 시장에 대응을 못하는 것을 구제해 줄것입니다.

국내에서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를 하려면은 업비트 뿐이 없었습니다. 60개 이상의 알트코인으로 무장한 okcoin 오케이 거래소가 강력한 업비트 거래소 대항마로 자리잡을지 기대됩니다.

또한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의 문제인 사용자 활성화 문제를 마이너스 수수료를 통해서 해결하고자 합니다. 전후무후한 -수수료로 지정가 호가에 주문을 넣는 사람들에게 0.01의 수수료를 오히려 지급하는 시스템을 취하고 있습니다.

 


시장가 거래를 하시는 분들도 국내 최저 수수료 0.04퍼센트로 이용할수있습니다. 파격적인 시스템으로 okcoin 오케이 거래소의 흥이 기대됩니다.

아직도 거래소가 신규로 생기는 것을보니 가상화폐 시장이 끝물이긴 해도 아직 먹을 판이 남아있나봅니다. okcoin 오케이 거래소 사전예약 이벤트 당첨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