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재벌집 막내아들 마지막회 보고 충격받은 사람들의 웃긴 댓글 모음 본문

주절주절

재벌집 막내아들 마지막회 보고 충격받은 사람들의 웃긴 댓글 모음

복이꿀이 2022. 12. 26. 03:58

<스포주의>

재벌집 막내아들 15회 마지막 장면을 보고 마지막회(16회)는 대충 그럴 내용일거라 예상은 했다.. 다만 그 개연성을 얼마나 설득력 있게 그럴듯하게 모순없이 그려낼 것인지가 궁금했는데... 그냥 다 무시하고 막 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테일한 부분은 상상으로 억지로 끼워맞춘다해도... 최소한 윤현우 죽이려한 범인은 정확히 지목해줬어야죠...😭😭😭😭😭😭 영화 헤어질결심2 인건가....

진도준 육체 죽인것에 대해 분노하는 사람

쉴새없는 참외드립..😂😂😂

찌그러진 차가 벤츠였나? 눈썰미 좋은 시청자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트럭이랑 참외에 맺힌게 많은 분

이미 소장 쓰고 있다네요 ㅋㅋㅋ
각하되겠지만

🤣🤣🤣🤣🤣🤣🤣🤣🤣

국밥집 첫째아들 😂😂😂😂😂

정말 이러다 참외 장사 대박날듯 ㅋㅋ
아니.. 그 반댄가? 🤣🤣🤣🤣🤣

너무 진지해서 보면 볼 수록 빵터지는 댓글

그러니까 드라마죠 😮‍💨😮‍💨😮‍💨

ㅇㅇ 인정...🤣🤣🤣🤣🤣🤣

진범이 진성준이었으면 더 웃겼을듯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