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타로점으로 보는 결승전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승부예측 카타르 월드컵 본문

복이의 사주&타로 교실

타로점으로 보는 결승전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승부예측 카타르 월드컵

복이꿀이 2022. 12. 19. 04:26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결승전!!!
개인적으로는 아르헨티나가 우승하기를 바랬다. 프랑스는 2018년 월드컵에서 우승했으니까 ㅋ
그리고 메시의 은퇴전이니까 ㅎㅎ 다 가진 메시가 딱 하나 없는게 월드컵 우승 트로피라고...😢

아르헨티나가 이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타로카드를 뽑아봤다.

결승전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 아르헨티나 : 공격력 - 완드8, 수비력 - 고위여사제, 총운 - 죽음
• 프랑스 : 공격력 - 완드의시종(역), 수비력 - 컵9, 총운 - 은둔자

아르헨티나 공격력, 수비력은 꽤 괜찮은데 총운이 데쓰카드라니........

내가 이 데쓰카드만 아니었어도 자신있게 아르헨티나 승을 점쳤을터..... 아니 네가 왜 여기서 나와~~~~? 😭😭😭

프랑스 공격력은 어설프다고 나왔고 수비력은 만족스러운 정도인데... 총운에 은둔자라니.. 해석하기가 참 어려웠다.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느낌.. 그냥 몰라...? 이런 느낌..

아르헨티나가 잘하긴 하지만 데쓰카드 때문에 쉽게 이기진 못하겠다 싶었고 결국 난 프랑스 승에 걸고 만다...

결승골 선수 점치기

뎀벨레가 가장 좋아서 골 넣는 선수 뎀벨레로 찍었는데.... 활약이 아주 다른 의미로 대단했다.. 페널티킥 헌납하고 일찍 교체되어서 바이바이..

제대로 헛다리 짚었다.. 😭😭😭😭

후반 20분까지 2 : 0 상황일때 기록이다..
슈팅이 0.... 슈팅이 0....😂😂😂😂😂
프랑스 공격은 깊은 잠에 들어있었고.. 타로점 해석은 망했지만 아르헨티나가 이기고 있어서 참 좋았다. 프랑스가 오늘 너무 심하게 저조하네 하면서...

페널티킥을 빼면 2 : 1 아르헨티나 승인가..?
결과론적이지만 데쓰카드가 나와서 힘들게 이긴게 아닌가 싶다.. 🤔
페널티킥 골 싸움이라니... 참 씁쓸하다..
축구 경기는 심판 영향이 너무 크다..

뭔가 인위적으로 3 : 3을 만드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였다.

내가 사실 지금까지 월드컵 결승전 예측 맞은 적이 없어요 ㅋㅋㅋㅋ 타로카드를 뽑나 안뽑나 상관없이.. 데쓰카드 해석 때문에 예측 제대로 망했네 😭

메시는 이제 다 가졌네.. 참 좋겠다 ㅎㅎ
아르헨티나가 이겨서 참 다행이고 메시없는 아르헨티나도 참 궁금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