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타로점으로 보는 4강전 모로코 VS 프랑스 승부예측 카타르 월드컵 본문

복이의 사주&타로 교실

타로점으로 보는 4강전 모로코 VS 프랑스 승부예측 카타르 월드컵

복이꿀이 2022. 12. 15. 06:29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로코 VS 프랑스 4강전......

정말 모로코가 간신히라도 이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타로카드를 뽑아봤다..

4강전 모로코 VS 프랑스

• 모로코 : 공격력 - 에이스완드, 수비력 - 컵의기사(역), 총운 - 소드10(역)
• 프랑스 : 공격력 - 소드8, 수비력 - 전차, 총운 - 완드의시종

카드를 뽑고 한동안 멍......
지금까지 보여왔던 팀의 색깔이 반대로 나왔기 때문이었다..

모로코가 공격적이고 프랑스가 수비적이래 ㅋㅋㅋㅋ 뭐야뭐야 이게....?

전차카드는 이전 월드컵 타로점을 보면서 단 한번도 나오지 않았던 카드인데 드디어 등장했다.. 그것도 정방향으로...

모로코의 힘찬 좋은 공격을 전차 수비로 다 방어하는 모양세였다... 왜 하필 전차카드가 수비력에 나오는거니.. 모로코 입장에서는 너무 아쉬운 모습이 많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었다...😭😭😭😭

프랑스가 페널티킥 헌납하는거 기대했는데 수비력이 완벽하다니 미쳐...

이렇게 된다면 모로코가 좋은 공격력에도 1골도 못넣는 상황이 연출 되는 바... 그리고 모로코 수비력이 좀 불안했다. 컵의기사 역방향이라... 프랑스 공격력이 소드8로 묶인 느낌이긴 하지만.... 총운이 프랑스가 더 좋으니...ㅠㅠ

모로코가 1골도 못넣는 상황에서의 프랑스의 승리가 점쳐졌다.. 8강전에서도 모로코에 3가지 부분에서 모두 좋은 카드가 나왔었지만 1골 밖에 넣지 못한게 참고가 되기도 했고..

거기다 라인업을 보니 모로코의 핵심 수비수들이 부상이고 선발 불투명하다고.. 역시나... ㅠㅠ

슬픈 예측이었는데 맞았다... 모로코가 1골도 못넣었어........ 그래도 경기력은 참 좋았다 모로코...ㅎㅎ 정말 공수 뒤바뀐 경기내용도 소름이었다.. 신기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