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라라스윗 생우유 모나카 너무 맛있네 본문

먹어보고서

라라스윗 생우유 모나카 너무 맛있네

복이꿀이 2022. 11. 12. 11:33


페이스북 SNS 광고로 자주 보였던 라라스윗 모나카 아이스크림..

개인적으로 바닐라, 우유 아이스크림만 좋아하는지라 맛있을 것 같아서 꼭 먹어보고 싶었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선뜻 구매를 하지 못했었다.

그러다 마켓컬리 신규가입 이벤트로 15000원 쿠폰을 뿌리길래 여차저차 장바구니에 넣게 됐고 드디어 맛을 봤는데..

세상에.. 너무 맛있어.. 내가 이상적으로 상상한 바로 그맛 그 자체였다.. 반해버렸어.. 😋🥰😋🥰😋🥰😋🥰😋🥰😋

라라스윗 생우유 모나카 아이스크림 절단면 ㅋ 난 원래 이렇게 가로로 먹지 않는데 꿀이가 이렇게 먹고 나한테 줬다..

느끼하지 않고 너무 달지 않고 깔끔한 우유맛 그 자체이다. 강한 향의 초코,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밍밍하다며 맛없다고 할 수도 있다.

이건 내가 처음 먹고 마지막 한입 찍은 것.. 꿀이는 내가 먹으라고 권유하면 경계부터 하기 때문에 선뜻 먹지 않는데 내가 너무 맛있다고 반쯤 미친 상태로 한입 먹어보라 요구했더니 두번의 거절 끝에 마지못해 한입 먹어봄 ㅋㅋ 그리고 두입, 세입 먹더니 이 아이스크림만 꺼내서 먹고 있다.

나 : 같이 나눠 먹어 😠
꿀이 : 먼저 먹는 사람이 임자지롱 😛

이러고 싸우는중 😠
형제자매남매가 있으면 이런 느낌일까..

라라스윗 생우유 모나카의 함량을 보면 생우유 50%.... 맛이 없을 수가 없어... 난 눈꽃빙수도 우유얼음 갈아낸것만 먹는 주의인데 그맛하고도 비슷한 듯...

라라스윗 생우유 모나카가 어디서 만들어졌나 자세히 보던 중 제조원이 서주?? 설마 그 서주 아이스크림의 서주?? 서주 아이스크림 하면 우유맛 하드가 떠오르는데.. 나름 우유 아이스크림 제조에 일가견이 있는 회사이다. 파는 곳이 많이 없지만 종종 발견하면 사먹었던 기억이 난다.  대박 제품을 만들었군!!!!

30개 이상 사서 쟁여놓고 싶은데 6만원 이상 든다.. 그리고 냉동실 자리도 없다 ㅋㅋ 😂

내돈내산 후기이며 라라스윗과 어떠한 커넥션도 없음... 관계자 분이 이 포스팅을 보고 맘에 드신다면 제발 내 집으로 생우유 모나카 아이스크림 1개라도 보내주시길 바람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