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사자표 중찬명가 볶음춘장 소분하기 맛있는 춘장 추천 본문

매일매일레시피

사자표 중찬명가 볶음춘장 소분하기 맛있는 춘장 추천

복이꿀이 2022. 10. 28. 21:47

집에서 만드는 짜장이 왜 중국집 맛이 안나는 줄 아십니까? 바로 사용하는 춘장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업소에서 사용하는 춘장으로 만들어보세요.
중국집 짜장면은 남이 사줄때만 먹으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자, 그럼 중국집에서 사용하는 춘장이 무엇이냐?
바로 사자표 중찬명가 볶음춘장 입니다.
사실 이 춘장을 쓰지 않는 중국집도 있긴 있지만 그런 곳은 정말 맛없어요 😵😵

전 이 정보를 유튜브 요리 채널에서 알게 되었고 유튜버님께 절하고 싶었답니다. 대부분  요리 맛의 비밀은 재료더군요..

그리고 인터넷 쇼핑몰에서 대놓고 판매하고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으니 사실 비밀이랄 것도 없구요 정보력의 차이랄까..🤔

문제는 대량만 판다는거..😭😭😭😭
맛있는 식재료 사려면 대량으로 사야하는..
평생 먹을 춘장 다 구입했으...ㅋㅋ

전 이번이 두번째 구입인데 첫번째는 뭣모를때 사서 소분 보관을 안해서 얼마전에 버렸어요.. 엉엉엉..😭😭 그래도 돈이 아깝진 않습니다.. 두세번만 만들어 먹어도 본전 건지거든요 ㅋ 10번 이상 만들어먹었으니..😋

이번엔 평생 먹기 위해 큰맘 먹고 소분!!! 오토캔오프너로 편하게 깔끔하게 통조림을 열고 빈 플라스틱 상자, 빈 유리병에 담았어요~ 😄 평소에 된장, 파스타소스, 고기양념 먹고 남은 빈용기 모아놓으면 좋아요!!

옮겨담기가 꽤 힘들다...... 맛있는거 먹고 살기 힘들다.. 마지막으로 라벨 프린터로 출력해서 라벨 스티커 붙였어요.. 깔끔&만족🥰
이렇게 소분해서 당장 먹을 것만 냉장보관하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어두면 됩니다.
사자표 중찬명가 볶음춘장 소분 끄읕!!!
내일은 간만에 간짜장 만들어 먹어야지~~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