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블루투스 이어폰 배터리 표시 본문

지름신

블루투스 이어폰 배터리 표시

복이꿀이 2016. 7. 12. 12:30

오랜만에 저녁밥을 먹고 산책을 하러 나갔습니다. 요녀석과 함께요. 복이가 쓰는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인데 놀고 있길래 제가 사용해보았습니다. lg블루투스기기인데 이제껏 유선이어폰만 사용해오다 처음으로 써보니 편리하네요. 근래에는 핸드폰이 다들 커지고 무거워져서 조금 머시기(?)했는데 핸드폰은 가방에 넣어놓고 블투로 음악을 들으니 아주 편하네요.

이것저것 이용해보니 핸드폰 상단 알림바에 블루투스 연결된 기기의 배터리 용량이 뜨네요. 블투기기들이 배터리 표시창이 없어서 불편했는데 핸드폰에서 확인할수 있으니 무지 편하네요. 예전부터 있던 기능이겠지만 저는 처음 봄..;;ㅋㅋ

 

버스에서 이용할때에 타거나 내릴때 유선이어폰은 줄땜에 불편한때가 있었는데 블루투스 이용해보니 무지 용이했었네요. 이맛에 쓰는구나 라는 것을 느꼇음.

지름신이 왔지만 복이에게서 자주 빌리는 것으로하고 참을인 하겠습니당. 이번에 이어폰을 쓸때는 음악감상을 중점적으로 사용해보았는데 다음번에는 전화통화할때 어떤지 이용해보아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