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gs25 혜자 불오징어불고기 도시락. 본문
부득이 하게 오늘은 복이와 함께 먹지 못한 gs도시락 리뷰입니다. 혜자마크가 반겨주네요!! 가격이 4000원으로 기존 라인에서 상급상품으로 겨냥한듯합니다. 이름에서 보듯이 오징어와 불고기가 메인인 도시락입니다. 외관상으로 봤을때는 한번 먹어볼까라는 마음을 품게 합니다. 그러면 도시락을 까볼까요?
밥은 아래쪽 공간에 따로 있습니다. 숟가락 젓가락이 안들어있으니 카운터에서 필히 가져가야합니다. 구성은 밥, 불고기, 오징어, 계란말이, 김말이튀김, 볶음김치, 장아찌 입니다. 무난무난한 식재료들의 조합입니다.
오징어 앞에 불이 들어가서 그런가 오징어는 약간 매운맛입니다. 심하게 맵거나 그러지는 않지만 매운맛을 못먹는 사람들은 피해야 합니다. 볶음김치나 나물류는 따로 데우지 않도록 별도로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따뜻하게 먹으면 왠지 맛이안나서. 차갑게 먹고 싶은뎅.;;
장아찌는 그리 손이 가질 안터군요. 반만먹고 남김니다. 따뜻해져버려서 맛이 떨어짐.ㅜ 밥은 그릇에 따로 옴겨서 렌지 돌렸습니다. 옴겨담으면 왠지 밥이 느낌상 더 맛나보임. 설거지거리가 하나 늘어나지만 옴겨줍니다.
불고기는 달달하니 먹을만합니다. 밥도둑임. 그러나 오징어 볶음은 기대에 못미침니다. 원래 매운 오징어볶음은 선호하지 않아서 더그럴지도.. 김말이는 약간 눅눅해지지만 그럭저럭, 김말이, 볶음김치도 평타는 해줍니다.
kt나 lg 통신사 멤버쉽 할인 먹으면 깔끔하게 3400입니다. 요즘은 멤버쉽 털어낼때가 편의점밖에 없는거 같네요. 옛날에 올레는 할리스랑 카페베네되어서 좋았었는데. gs에서 15퍼센트로 털어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