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카카오 USB선풍기로 더위를 날려보자. 본문

지름신

카카오 USB선풍기로 더위를 날려보자.

복이꿀이 2016. 6. 30. 17:00

나만의 냉장고에 지름신을 접하게할 물건이 올라왔네요. 카카오톡 선풍기인데요. 카톡에서만 보던 이모티콘들이 선풍기로 변신했습니다. 오늘상품은 라이언 프로도 네오인데 네오를 질렀다가 취소했습니다. 옆에 놓여있는 샤오미 선풍기를 보니 지름신이 방지되더라고영. 샤오미것이 있는데 usb선풍기 구매하는것은 장식품될까바요ㅋ.

 

오늘자 나만의 냉장고 상품입니다. 냉장고에서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 상품은 10시에 문 열자마자 광속품절당하니 잘 노려야합니다. 카톡 프렌즈 선풍기시리즈도 순식간에 마감인걸보니 가격이 다른 파는곳보다 좋았나봅니다. 지름신은 일단 지르고 보는법!! 나만의냉장고 사용법,이렇게 질러봅니다.

 

 

5900원에 올라온것인데 여기에 kt멤버쉽이나 lg멤버쉽이 적용됩니다. sk는 죄송입니다. 그럼 남은금액이 5020원이되는데 이것을 해피머니로 결제해줍니다. 그러면 해피머니가 대략 현금가 90프로 가치이니 대략 4500원에 무료배송상품이 되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값이긴하지만 혹하게되는 가격이지요잉? 샤오미선풍기가 없었다면 지름신을 영접할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잉.

 

 

프로도랑 라이언이 유행하는 인기템입니다. 어피치랑 네오도 괜찬아보이는뎅ㅋㅋ. 카카오선풍기는 마이크로5핀방식에 usb젠더가 끼워져있는 형식입니다. 마이크로5핀으로 바로 핸드폰에 끼워서 작동할수도있고 젠더를 끼워서 보조배터리나 컴퓨터 usb포트에 끼워서 사용가능합니다. 아이폰에서는 직접 핸드폰에 선풍기 작동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나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