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이디야 이곡라떼 모바일영수증 본문

먹어보고서

이디야 이곡라떼 모바일영수증

복이꿀이 2019. 3. 31. 09:02
오랜만에 복이와 이디야를 방문했습니다.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았는데 복이가 맛나다고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어제 먹은 이디야 이곡라떼 아이스라 하여 이번엔 핫 이디야 이곡라떼를 먹어보았습니다.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복이 최애 메뉴 꿀복송아 플랫치노랑 같이 먹었어요.

이곡라떼 먹어보니 이거 미숫가루 흡사하네요. 미숫가루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먹어보시길.


이디야 이곡라떼가격은 3500입니다. 플랫치노 가격이랑 같네요.

그리고 이디야 어플도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많이 개선되었네요. 스벅이랑 견줄만하네요. 모바일영수증이랑 사이렌오더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