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cozzine fc288 구강세정기 사용기 본문

지름신

cozzine fc288 구강세정기 사용기

복이꿀이 2018. 12. 16. 20:39
잇몸질환에 대해 사람들의 인식이 증대되면서 구강용품 시장도 증대하고 있습니다.

워터픽이라고 요세 많이들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1등 사업자라서 상품이름인데 대명사처럼 인식된 경우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10만원대에 육박하기 때문에 많이들 다른 대체품을 보고 있습니다.

주로 3만원대에 포진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cozzine fc288 구강세정기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해외배송이라서 박스볼려면 많이 기달려야함.

cozzine fc288 구강세정기 외관의 모습.

손잡이에 플라스틱 물분사기를 끼워 사용하는데 플라스틱을 팁이라 합니다. 용도별로 구분해서 사용해도 되고, 팁 여러개를 구비해서 가족간에 팁만 교체하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스위치온을 하면 물줄기가 분사.

여기 물통에다가 물을 넣어서 사용합니다.

바닥에는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음.

cozzine fc288은 물통이 분리되어서 세척 및 유지보수가 편리하네요.

각종 용도별 팁들.

요렇게 물을 담에서 사용하며녀 됩니다. 보통 110플러그나 유럽플러그 두가지중 하나로 오는데 110볼트는 돼지코를 사용하여야 되고, 유럽플러그는 그냥 사용도 가능한데 한국식플러그에 비해 약간 헐렁헐렁 합니다.

cozzine fc288 구강세정기를 사용해보니 익숙하지않은가 물이 많이 튑니다. 주로 이빨 사이의 잔여 음식물을 제거 하기 때문에 치실과 병행하여 사용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처음사용하면 2단 3단도 약간 아플수있습니다.

물이 튀어서 저는 cozzine fc288 구강세정기를 봄이 되면 다시 개시 해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