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하인즈 미트스파게티소스로 만드는 치즈오븐스파게티 본문

매일매일레시피

하인즈 미트스파게티소스로 만드는 치즈오븐스파게티

복이꿀이 2019. 7. 4. 19:59
제가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 집에서 해먹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더니 하인즈 미트스파게티소스로 만들면 사먹는 치즈오븐스파게티맛 그자체라길래 시도해보았어요 ㅎㅎ


하인즈 미트스파게티 소스는 위아래 어느쪽도 따개가 없어서 통조림 오프너가 반드시 있어야해요 개힘들었다능... 맛있는거 먹기 힘들드아아....


재료 : (1인분 기준) 스파게티면 100원 동전 크기, 양파반개, 다진마늘약간, 피자치즈한주먹, 파슬리가루, 하인즈 미트스파게티 소스 7T


한쪽 후라이팬에서는 양파를 볶고 다른 냄비에서는 스파게티면을 삶아요 전 삶을때 굵은소금을 약간 넣어주었어요 기름도 좀 넣으면 좋다고 하는데 전 생략 ㅎㅎ


양파가 절반 이상 익으면 하인즈 미트스파게티 소스와 마늘을 투하하고 쉐킷쉐킷해주세요~~


그러는 동안 면이 다 삶아지면 면을 건져내구요~~


면도 투하하고 쉐킷쉐킷 ㅋㅋ 오븐도 180도로 예열해줍니다~


그릇에 모두 담아낸다음


피자치즈를 골고루 뿌리고


파슬리가루도 골고루 적당히 뿌려주구요


18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7~8분간 조리해줍니당


짜잔, 완성!! 정말 사먹는 치즈오븐스피게티 맛과 똑같더라구요.. 재료도 정말 간단하게 사용했는데 맛 똑같았어요 ㅎㅎ 지인에게도 하인즈 미트스파게티소스 추천했더니 맛있다고 잘해먹더라구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