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광주 수완지구 만화카페 카툰스토리 본문

탐방

광주 수완지구 만화카페 카툰스토리

복이꿀이 2018. 3. 29. 12:34

복이와 함께 만화방을 탐방해 보았습니다. 과거의 칙칙한 만화가게와 달리 요세는 많이 좋아졌네요. 여러곳이 있는데 이번에는 전에 길다가가 봐두었던 광주 수완지구 만화카페 카툰스토리를 가보았습니다.

음료와 2시간 이렇게 해서 6000냥 이렇식으로 메뉴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를 먹기로 했습니다. 후불제 형식으로 운영되고 나갈때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볶음밥같은 식사메뉴도 있고 음료 종류도 여러가지 입니다.

토굴같이 되어진 방들이 많아서 들어가서 만화책 삼매경에 빠지기 좋습니다. 블라인드도 열고 닫기가 가능해서 사람이 많으면 열고 적으면 닫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광주 수완지구 만화카페 카툰스토리는 들어갈때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안에서는 실내화를 신더라구요.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고 기대어 보기에 좋습니다.

만화책 찾다가 웹툰란이 따로 있어서 구경하다가 송곳이란 책이 있어서 가져와보았습니다. 복이는 꽃마다시리지를 보더라구요ㅋㅋ순정.구혜선이랑 F4나온 꽃보다남자 그거 원작인감..

토굴형식 말고도 공중에 달려있는 흔들의자도 있고 일반 의자 좌석도 있고 단체석도 있습니다. 4인석도 있더라구요.

 


광주 수완지구 만화카페 카툰스토리 요금제 표를 가져왔습니다.

복이와 함게 다음번에는 온종일 요금제를 이용해 보기로 약조하였습니다.

광주 수완지구 만화카페 카툰스토리를 나오면서 보니 청소년 가격도 있드라구요. 평일에만 되지만 5000냥이면 좋겠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