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주식분석] 하남 호재의 아남전자 최고 28% 수익 본문

복이의주식교실

[주식분석] 하남 호재의 아남전자 최고 28% 수익

복이꿀이 2018. 2. 2. 00:33

 

안녕하세요~ 복이의 3번째 주식분석 매매일지 입니다.

이번에 공략했던 종목은 아남전자에요.

아남전자가 최근에 하남 매출 증가 예상에 대한 호재로 쑥쑥 급등했었죠~? ㅎㅎ

 

아남전자는 하남 제품에 ODM, OEM을 하고 있고 매출의 20%를 차지하기 때문에 하남 제품 매출이 높으면 당연히 아남전자에게 상당한 호재죠!!

하만 매출은 현재 증가중이고 올해도 25% 이상 증가할거라고 예상한다고 하네요.

그로 인해 한달 동안 가파른 상승을 하는데 1월 25일 대량 거래량으로 최근 8개월 고점까지 뚫으며 갭상승을 합니다.

 

힘이 좋아보여서 이미 중간 이상 가긴 했지만 적어도 10% 이상은 수익이 나겠다 싶어서 올라탔습니다.

이번엔 고점 뚫는거 보고 그때 매수했어요~ 매수가는 4020원!

매수하고 나서 종가도 그럭저럭 아름답게 마무리 되는거 보고 확신..

 

 

매수한 뒤로 지수는 하락하는데 아남전자는 하락을 하다가도 반등하기를 거듭하더라구요. 그래서 조만간 언제 한번은 큰 급상승이 오겠다 예상했고, 오늘 2월 1일 드디어 급등합니다!!

상승 vi 걸릴때 절반 1차매도 했고 당일 22% 상승까지 가는데...

아쉽게도 작년 최고점(5,500원)을 20원 차이로 뚫지 못하면서 하락합니다..ㅠㅠ

뚫을거라 생각하고 올라탄 개미님들 많을텐데 세력형님 고단수..

저는 시초가 깨질때 나머지 물량을 매도했어요.

거래량이 많이 터진 고점음봉(세력형님: 잘먹고 간다잉~!)은 위험하니까요.

 

 

쩝... 고점 뚫어주기를 바랬는데 아쉬워요..

하락하다가 한차례 더 반등나올 수는 있겠지만 5500원까지 가긴 힘들어 보이네요.

무슨 하락 vi가 두번이나 걸리는지 무시무시했습니다..

 

1차 매도는 28% 수익이었는데 2차 매도분을 합치니 수익율이 약 22% 정도 나오네요. 목표치보다는 커서 만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