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주식분석] 수소차 관련주 평화홀딩스 최고 40% 수익!! 본문

복이의주식교실

[주식분석] 수소차 관련주 평화홀딩스 최고 40% 수익!!

복이꿀이 2018. 1. 27. 08:16

 

안녕하세요~ 주식 초보 개미 복이의 두번째 주식분석 매매일지입니다.

이번에 공략했던 종목은 수소차 관련주인 평화홀딩스에요!

 

 

평화홀딩스는 2018년 1월 5일 "평화홀딩스의 자회사 평화오일씰공업이 올해 출시를 앞둔 현대자동차 수소연료전기자동차(FCEV)의 핵심부품 중 하나인 연료전지 스택(Stack) 가스켓을 공급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라는 내용의 뉴스가 뜨면서 거래량 급증하며 전고점 라인을 뚫고 상한가까지 갑니다.

하지만 바로 무너지면서 줄줄 흘러내리는데요.. 단발성 내용의 뉴스도 아닐 뿐더러 여기서 전고점은 무너지지 않습니다. 

 

 

전고점은 무너지지 않겠구나, 설마 세력형님들이 하루 상한가 먹을려고 매집을 해왔을까 싶기도 했구요 ㅎㅎ

그래서 종가무렵 3900원 정도에 비중 5%로 질렀습니다...ㅋ

 

 

중간에 조정을 거치고 신나게 롤러코스터를 타며 상승합니다~

급등락이 엄청났어요 ㅋㅋㅋㅋㅋ

상한가 갔다 싶으면 바로 흘러내리고, 또 올라가고 흘러내리고...

단타하는 개미들은 많이 잃었을 것 같아요.

세력형님들의 이니셜D급 운전실력 짝짝짝짝짝~~~!!!

 

 

저도 심약한 개미인지라, 롤러코스터를 즐기지 못하고

중간에 분할매도를 하고 말았어요... 그러다가 처음으로 음봉이 나올때 전량 매도를 하게 됩니다... 흑흑흑.. 형님들 내가 졌소...

처음 매수할때 각오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갈때 매도하자 였는데 단기차익실현 욕구가 앞서서 팔아버렸네요..

 

 

팔고나니 더더욱 초급등을 해서 상한가 까지 갑니다...

아까워라...... 조금이라도 남겨놨으면 최고수익율이 90% 가까이 될텐데... 이제 막 수소차가 이슈가 되기 시작하는데 왜 팔았니 왜... 바보바보바보..

수소차 관련주들 모두 대박이네요 정말 대박.. !! 더 많이 오를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