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주식분석] 코스닥 SIMPAC Metal 최고 75% 대박 수익!! 본문

복이의주식교실

[주식분석] 코스닥 SIMPAC Metal 최고 75% 대박 수익!!

복이꿀이 2018. 1. 27. 06:45

 

 

어서오세요, 복이의 주식교실 첫번째 주식분석 매매일지 입니다.

저는 22세에 주식을 처음 접해보고 지금까지 많이 벌지도 손해도 본 적 없는 소심한 초보 개미입니다.

그러니 제가 쓰는 글은 "아, 저 개미는 저렇게 매매하는구나 그렇구나" 정도로만 봐주세요 ㅎㅎ

 

 

2017년 12월 17일 제가 만든 검색기에 SIMPAC Metal 이라는 종목이 나왔습니다.

생소한 종목이었지만 대량 거래량이 터지며 전고점을 돌파하는게 심상치 않아 보였고, 회사도 그럭저럭 탄탄하고 원자재 가격이 더 오를거 같다는 뉴스도 접한지라 다음날 시초가에 매수하기로 결정!!

 

 

12월 18일 시초가에 비중 10% 로 질렀어요... 그리고 전고점을 지지선으로 잡고 스탑로스를 절반 걸어뒀는데 그만 손절이 되어버렸... 60일선까지 잠깐 깼다가 올라가는거 보면서 세력형님들 훼이크가 장난 아니구나, 크게 될 아이구나 하면서 그 뒤로는 에라 모르겠다 1달 지켜보자 하면서 냅뒀어요..

 

원래라면은 전량 스탑로스 걸어둘려다가 역시 "심상치" 않았던 그 느낌 때문에 절반만 걸었는데 결과적으로는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허허..

 

 

결국 냅뒀던 SIMPAC Metal 은 합금철 가격 인상과 올해 실적 기대감으로 오늘 1월 26일 상한가까지 갑니다!!!!

보면서도 이게 실화냐 싶었어요~~~

이렇게 대박일 줄은 상상도 못했단다, 솔직히..

오전 10시안에 상한가에 들어가버리고 매수잔량이 많아 버텨줄지 알았는데 중간에 갑자기 깨지더군요...

원래는 20일선 가격이 깨질때 매도하려 했는데 상한가 깨고 10% 씩이나 아래로 내려오길래 세력형님 나가시나 하고 전량 매도해버렸어요.. 쩝... 상한가에서 매도했으면 수익율이 90%로 더 대박이였는데~~~

굿바이.. 정말 좋은 경험이었어...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