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SNT 코인 본문

가상화폐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SNT 코인

복이꿀이 2017. 12. 19. 12:14

최근에 급등한 종목이 있어 의도치 않게 보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이름도 참 기네요. 보통 줄여서 스테이 또는 SNT 코인 또는 슨트 이렇게 부르곤 합니다. 매도벽이 많이 쌓여있어서 200초반대에서 며칠째 등락하는 중입니다. 단타를 자주하는분들에게는 지금 스테이터스 장이 괞찬아보입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SNT 코인을 알아봅시다.

중국계 코인으로 SNT 코인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메세지 플랫폼을 기본으로 하고있습니다. 메세지는 p2p로 전달되어 보안성이 높다고 합니다. 중국의 모바일 앱 위챗을 결합하여 궁극적으로는 일상생활에서 쓰이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메신저를 기반으로 사용자간에 송금이나 결제를 할 수 있게 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80대에서 3배 펌핑후 강력한 매도벽에 가로막혀 있는 SNT 코인 차트입니다. 200대초에서 등락이 심하기 때문에 재미를 볼수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정찰병을 보내보았습니다.

17일날 212가 매수 217이 매도입니다. 소액치고는 나쁘지 않습니다.

20넣고 달리니 대략 5000 가량 되네요.

 


두번째는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하락장에서 물린 모습입니다. 사고나니 더 떨구더라구요..

하지만 단타놀이도 조심해야합니다. 하락장에서는 답이 없어보입니다. 하락에 17일 207에 들어갔는데 19일에 구조되었네요. 물리면 매우 마인드컨트롤이 안되니 적은량으로만 하는게 좋겠습니다.

18000 정도 줏었네요.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오르길 기다리가다 에이다도 잠깐 넣어보았습니다. 에이다는 너무 올라버려서 좋지 않네요. 에이다처럼 SNT 코인 호재가 나와 따라 올라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