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빗썸 거래방법 수수료 본문

가상화폐

빗썸 거래방법 수수료

복이꿀이 2017. 11. 5. 11:11

얼마전에 퀀텀 출시 이벤트로 빗썸에서 파격적인 이벤트를 해서 가입해보았습니다. 1퀀텀을 주더라는. 바로 팔아서 비트코인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때가 비트코인 700만이었는데 오늘보니  830만을 돌파했네요. 허걱 빗썸을 이용하면서 알게된 빗썸 거래방법과 수수료를 알아봅시다. 

가입은 피시와 모바일이 다릅니다. 모바일에서는 핸드폰 번호로 간편가입이 바로 가능하고 피시에서는 이메일인증을 해야 가능합니다. 빗썸 가입할때는 모바일 간편가입이 좋아요. 핸드폰 문자인증 받으면 끝임,

오늘 빨간불이 많네요. 빗썸 거래도 모바일이 편하드라구요. 빗썸 거래방법에서 가장 특이한점은 1비트코인을 다사지 않고 0.1 0.00001 이렇게 소액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1000원으로도 거래가 가능하다는 말씀.

 

가상화폐간 최소 이동금액이 2000 이상입니다. 지불되는 빗썸 수수료가 부족할경우에는 자동으로 전환하는 가상화폐 재고에서 일정액을 차감합니다.

2년간의 비트코인 비트코인 그래프인데 우상향이 아름답네요. 네덜란드 튤립처럼 광풍이 될지 아니면 가상화폐가 더 활용화 될지 궁금합니다.

모바일로만 하다가 피씨로 처음 접속해보니 예약 거래도 가능하네요. 빗썸 모바일에서는 아예 없거든요 예약거래가.

빗썸 거래방법에서 마지막으로 수수료입니다. 0.15퍼센트인데 다거래를 하는분들은 정액쿠폰도 있네요. 빗썸 수수료까지 잘 계산하셔서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