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거제도 대명리조트 오션베이 후기 본문

탐방

거제도 대명리조트 오션베이 후기

복이꿀이 2017. 7. 17. 01:35
복이와 함께 워터파크를 다녀 왔습니다. 거제도 대명리조트 오션베이 후기를 남겨봅니다. 주차를 하고 입장을 하면 락카가 나옵니다. 오션베이 안에서의 이용요금은 팔찌에 충전을 하고 나중에 재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쳌카안됩니다.

오션베이 식당 메뉴판입니다. 밥시간에는 사람들이 몰리니 미리 먹고 오거나 피크시간대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에는 유아존 입니다. 어른들은 못들어가요. 물벼락 맞는거 못함..ㅋㅋ

복이와 함께 거제도 대명리조트 오션베이에서 재미있는 것은 부메랑고와 익스트림리버로 꼽았습니다.

알록달록한 통로가 부메랑고 입니다. 기본이 2인승만 가능합니다. 보트가 마지막에 바이킹처럼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재미있습니다. 4번은 탄거같네욤. 더 타고 싶었지만 대기가 약간 있었기 때문에 그만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거제도 대명리조트 오션베이에서 추천하는 것은 익스트림리버입니다. 인공해변 둘레가 익스트림리버인데요. 인위적으로 거친물살을 만들어내 계곡같은 느낌을 자아냅니다. 튜브에 가만히 타있으면 여러바퀴 계속 돌기때문에 10바퀴이상 복이와 돌았네요. 재미있씀!!

마지막에 샤워실에서 탈수기가 없기 때문에 물을 짜서 비닐백에 담아서 나와야합니다.
거제도 대명리조트 오션베이를 이용하면서 유의할점은 수영모나 야구모자등이 꼭필요하다는점, 아쿠아슈즈는 신는것이 좋다는점, 샤워실에 간단한 물비누와 바디겸 샴푸가 비치되있다는점 등입니다.
이상이 거제 오션베이 이용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