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나주 홀리어스 뷔페 혁신도시 본문

먹는탐방

나주 홀리어스 뷔페 혁신도시

복이꿀이 2017. 8. 29. 18:53

 오늘은 복이와 포식하는 날입니다. 막 먹기에는 뷔페가 최고입니다. 그래서 나주혁신도시에 위치한 빛가람동을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나주 홀리어스 뷔페입니다. 그럼 맛나는 먹거리 구경갑니다.

가장 먼저 염두해야할 점은 인터넷에 치면은 샤브샤브 뷔페라고 나오는데 샤브샤브 없어요. 그나마 비슷한 거는 전골이 있슴. 샤브샤브를 겨냥하고 오시는 분은 필히 아셔야합니다.

평일런치1.59, 평일디너2.59, 주말런치1.99, 주말디너2.59 입니다. 디너에 입장하였습니다. 나주 홀리어스 뷔페는 5시 반부터 디너 시작이에요. 가장 먼저 베스트 메뉴는 묵은지 수육입니다. 이게 제일 맛나요.

바베큐인데 야채랑 어우러져 있음.

훈제오리입니다. 역시 고기는 다 마시쪙..

쭈꾸미랑 자숙새우입니다. 다른게 먹을게 많아서 새우는 못먹었네요. 배불러서.

치즈보드 이것도 안먹었는데 그냥 데코레이션 잘해놔서.

와인뱅쇼 왠지 술술 들어갈거같은 느낌임.

과일류들 푸딩, 메론이 있어서 특이했습니다. 메론 마시쪙..

테이블에 전골을 하나씩 놓고 먹을수 있습니다. 국물 대용 으로 먹으면 좋습니다.

각종 차 들인데, 오와 열을 너무 같추고 있길래.

마지막으로 나주 홀리어스 뷔페 이용팁은 6시 7시 8시 정각에 있습니다. 이시간에만 스테이크가 나옵니다. 정각에 줄서야 되욤. 한그릇씩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홀리어스 관광호텔과 같이 하는 뷔페라 그런지 상당히 깔끔합니다. 10명 이상의 대형 모임좌석도 있더군요. 이외에도 케이크와 초밥 류 들이 상당히 진열되어있는데 다른거 먹느라 한번도 못먹어 봤네요. 아이스크림기계, 팥빙수, 닭죽, 스프, 새우튀김등등 먹을거 많습니다.

이상 나주 혁신도시 홀리어스 탐방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