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와 꿀이의 아지트

모바일게임 오토 화면끄고 돌리기 본문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오토 화면끄고 돌리기

복이꿀이 2018. 7. 16. 20:58
모바일로 리니지m 돌리시는 분들많으시죠잉. 오토를 돌리다 보면은 항상 의문이 듭니다. 컴퓨터처럼 돌리면서 모니터를 끌수는 없을까 하는 점입니다.


전에 포스팅 했던 갤럭시 게임툴즈를 사용하면 약간은 나으나 궁극적인 해결은아닙니다. 그러면 본격적인 모바일게임 오토 화면끄고 돌리기를 시작해봅시다.
먼저 준비물은 유심있는 휴대폰 2대입니다. 저는 실험은 lg x300으로 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화면을 끄고싶은 폰으로 전화를 걸어준다음 그 상태에서 리니지m을 실행시켜줍니다.

북섬에가서 자동사냥을 켜보았습니다. 화면이 꺼질캐릭은 파티1p아크나이트 캐릭입니다.

이제 그럼 통화가 진행중이고 리니지가 실행중인 휴태폰을 귀에대는 통화모션을 취해줍니다. 이 센서를 뭐라 하는지 모르겠으나 전화기를 귀에 대면 화면이 꺼지는 그것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위 사진처럼 센서가 위치하는 부분이 대부분 휴대폰의 위쪽에 위치해서 거치대에 거꾸로 거치하면 센서가 반응해서 화면이 꺼진상태가 지속됩니다. 그런다음 통화를 종료시켜도 계속유지되드라구요.

위와같이 센서있는 부분을 가리는것이 오토 화면끄고 돌리기 핵심입니다. 기종마다는 모르겠으나 실험해본 x300은 물건으로 덮어서는 안돼고 거치대로 하는게 제일 좋드라구요

위는 2p캐릭폰으로 본 1p아크캐릭터의 모습입니다. 화면을 끄고 오토가 잘돌아가는지 확인은 보조폰을 통해서 살았는지 죽었는지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보이스톡이나 다른것으로 해도 될런지는 안해보아서 모르겠습니다. 안돼는 기종은 알려주시면 더 실험해보겠습니다.
모두 컴퓨터처럼 모바일게임 오토 화면끄고 돌리기를 하여봅시다.


Comments